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소녀시대 굽네치킨 브로마이드 구입했어요.

반응형
치킨은 사은품 진짜 산건 브로마이드 산거였어요. 굽네치킨 절대로 먹을 일 없는데 소녀시대 때문에 사먹는다;;; 브로마이드 좋은점이 크기가 정말 크네요. 사진이라 그런데 대략 1m 조금 안되는 길이 같네요. 지금 기숙사 방에 붙어있어요. 원래 유리로 하려고 했는데 형이 태연을 부탁해서 태연 했어요.


위에 큰 브로마이드 말고 작은 것도 주네요. 태연은 룸메이트 형드려서 없네요. 아까웠지만;;; 작은 건 유리가 제일 이쁘네요 ㅋㅋ







아~ 살 맛 난다!!! ^^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