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소녀시대 RPG게임 - Legend of Last born

반응형

친구가 소녀시대 게임이 있다고 알려줘서 바로 인터넷을 뒤져서 구했습니다. 게임은 소녀시대 서현을 중심으로 게임이 진행되었습니다.


이 게임의 주인공 서현


효연


티파니


태연


윤아


써니


수영


제시카


유리


처음에는 레벨이 낮아서 연습생과 대결을 통해서 레벨을 올려야합니다. 대전이 춤 대결로 이루어지더군요.






옆마을로 이동하자 다른 그룹 멤버들이 있네요. 이 멤버들과 춤 대결을 펼쳐 이겨야합니다. 하지만 지금 레벨이 너무 낮아서 싸우면 바로 원턴킬이네요.


포미닛, 카라가 한 마을에 있네요.



다른 마을에는 원더걸스가 있네요.




원더걸스 옆마을에는 2NE1도 있습니다. 제일 강해보이네요. 보스가 아닐까 예상해봅니다.





마을간 이동시 잠깐잠깐 나타나는 다양한 이미지도 있습니다.

게임 다운로드


반응형